본문 바로가기

Make a rich

[10/11] 10기 블로그 챌린지 #12

728x90
반응형

[01]

최근에 본인이 상세페이지를 보고 구매한 사례를 선정하고, 생산자 관점에서 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 분석해보기

 

http://eejmall.com/product/%EC%98%81%ED%95%9C%EB%84%A4%EC%9D%B4%EC%B2%98-%EC%88%A0%EA%B9%B8-1box5%EA%B0%9C%EC%9E%85/513/

 

[영한네이처] 술깸 1Box(5개입)

글읽기 권한이 없습니다.  "19세 미만의 미성년자"는 출입을 금합니다!

eejmall.com

술깸 이라는 숙취해소제를 분석해 보았습니다.

 

단계별로 분석해보니

 

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숙취해소제-->오픈퀘스천, fomo [제2블록]

 

100% 리얼리뷰 --> 사회적 증거제시[제7블록]

 

제품설명1(섭취방법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
 - 음주 전, 중, 후, 다음날 먹어도 된다는 이미지로 많이 먹어도 몸에 해롭지 않은 재료라는 점을 강조하는 듯 함.

 

제품설명2(숙취란?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
 - 아세알데히드를 설명하며 순수 천연재료 100%를 강조

 

제품설명3(음주상황설명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
 - 회식, 길어지는 술자리, 가벼운 음주, 다음날 숙취 있을 때

 - 다음 날 숙취가 없다면 복용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

 

영한네이처에서 만들면 역시 다릅니다.-->확신을 주는 단계[제9블록]

 - 먹어보면 다르다는 확신을 줌

 

좀 다른 상세 페이지를 해볼 걸 그랬나봐요.. 12블록 요소 중 몇 개 없었습니다. ㅎㅎ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