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[01]
최근에 본인이 상세페이지를 보고 구매한 사례를 선정하고, 생산자 관점에서 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 분석해보기
[영한네이처] 술깸 1Box(5개입)
글읽기 권한이 없습니다. "19세 미만의 미성년자"는 출입을 금합니다!
eejmall.com
술깸 이라는 숙취해소제를 분석해 보았습니다.
단계별로 분석해보니
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숙취해소제-->오픈퀘스천, fomo [제2블록]
100% 리얼리뷰 --> 사회적 증거제시[제7블록]
제품설명1(섭취방법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- 음주 전, 중, 후, 다음날 먹어도 된다는 이미지로 많이 먹어도 몸에 해롭지 않은 재료라는 점을 강조하는 듯 함.
제품설명2(숙취란?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- 아세알데히드를 설명하며 순수 천연재료 100%를 강조
제품설명3(음주상황설명) -->선제공격으로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임을 인지[제5블록]
- 회식, 길어지는 술자리, 가벼운 음주, 다음날 숙취 있을 때
- 다음 날 숙취가 없다면 복용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
영한네이처에서 만들면 역시 다릅니다.-->확신을 주는 단계[제9블록]
- 먹어보면 다르다는 확신을 줌
좀 다른 상세 페이지를 해볼 걸 그랬나봐요.. 12블록 요소 중 몇 개 없었습니다. ㅎㅎ
728x90
반응형
'Make a rich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10/14] 10기 블로그 챌린지 #15 (0) | 2022.10.14 |
---|---|
승우 아빠의 남다른 마케팅 비법을 여기서만 공개한다고요? (0) | 2022.10.13 |
[10/10] 10기 블로그 챌린지 #11 (0) | 2022.10.11 |
[9/29] 10기 블로그 챌린지 #4 (0) | 2022.09.29 |
0부터 시작하는 템플릿 마케팅? (0) | 2022.09.28 |